집에서 치킨만들기 맥주안주로도 제격이야!

2016. 8. 30. 18:26 자취요리

집에서 치킨만들기 맥주안주로도 제격이야!


젊은나이에 자취를 하게된 저로써는 치킨이 먹고싶어도 먹지


못하는 상황이 허다합니다 그래서 자취경력 8개월인 제가


맛있는 닭가슴살전(?) 치킨을 만들어서 리뷰할 생각입니다.



보통 프렌차이즈 치킨의 가격은 17000원 전후로 자취생의


지갑사정으로는 먹고싶을때 먹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단돈 2천원으로 치킨을 만들어 먹고자 슈퍼를 들려서


바로 닭가슴살 캔을 구매해 왔습니다.



롯대 999마트에서 구매한 닭가슴살캔 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div id="jb-adsense-cm">


천원에 구매한 닭가슴살 캔으로 치킨을 만들어 볼생각입니다.


또한 튀김가루도 구매해 줍니다 한봉다리에 천원이면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곰표 튀김가루까지 구매완료


2천원에 구매하기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변에 999마트가 있다면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직접만든 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먼져 캔 안에 있는 기름을 빼 줍니다


닭가슴살캔을 처음 구매해봐서 이렇게 기름이 안에


있는지는 처음알았는데 이렇게 기름을 뺀 닭가슴살을 이제


반죽에 넣어서 살살 굴려줄 차례입니다




반죽에 넣은 닭가슴살의 모습입니다


반죽을 골고루 묻혀주는게 관건입니다 사실 이 치킨은


간단하게 해먹는 요리기때문에 하나하나 세심하게 작업을 해줘야만


비로소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ㅎㅎ



반죽을 달궈진 후라이팬에 올려줍니다


여러번 튀기다 올린지라 깔끔해보이진 않네요 ㅎㅎ


자취생이라면 기름값도 아까울터!


그만큼 그냥 표면을 익힐만큼 두른다음에 저렇게 조금 기울여서 튀겨줘도


문제 없답니다 ㅎㅎ 기름값도 은근히 많이들더군요 ㅠㅠ



닭가슴살 튀김완료!


짭조름 바삭해서 맛있고 저렴해서 더욱 맛있는


치킨이 완성되었습니다 자취생으로써


저렴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를 만들다보니까 이것저것 만들어보고


있는중이랍니다.


이게무슨 요리냐면서 태클거실 수 있지만!


저에게는 간단요리거든요 ㅎㅎ






'자취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심 부대찌개 라면 솔직한 맛 후기!  (0) 2016.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