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명을 벗기 위한 그의 질주, 런닝맨!!

2017. 9. 22. 20:39 영화


제목을 보니 딱 생각나시는 것이 있나요?대부분 런닝맨 하면 예능 런닝맨만 아시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이 영화를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생각보다 긴장감이 없을 것만 같았던 작품이었는데,박진감 넘치는 장면들로 정말 신나게 보았답니다^_^




개인적으로 신하균 영화는 액션 쪽에서는 런닝맨을 꼽고싶습니다. 영화 평점은 7점대 이며, 신하균과 이민호의 주연이며, 액션,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를 보고 신하균 씨의 코믹 연기는 너무 귀여웠던 것 같아요.여러 작품을 봐왔지만, 항상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신하균 씨 볼 때마다 새롭고 너무 멋있습니다.



간단히 소개하자면..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숨을 곳도, 피할 곳도, 믿을 곳도 없다! 한 때 ‘도망 전문가’로 명성을 날렸지만 이제 낮에는 카센터 직원, 밤에는 콜 전문 기사로 활동 중인 차종우(신하균). 어린 나이‘사고’를 쳐 얻은 18살 나이차 아들 기혁(이민호)과는 관계가 소원한 철부지 아빠지만 아들과 단둘이 살만한 집을 마련하는것이 유일한 꿈이다.


 

어느 날, 큰돈을 주겠다던 대박 손님이 차 안에서 죽은 채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본능적으로 현장에서 도망친 종우는 하루아침에 살인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된다.


아들에게조차 의심받는 상황 속, 전 국민이 주목하는 살인 용의자가 된 종우는 경찰, 언론, 정체불명의 이들에게 쫓기게 된다.



주변 인물마저 목숨을 잃게 되자 더이상 물러설 곳 없는 종우는 누명을 벗고 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반격을 준비하는데...!

 

살인 누명을 쓴 도망자 모든 것을 바꾸기 위해 그가 뛰기 시작했다!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추격씬은 정말 멋진데요.현란하게 마구 날아다니거나 차를 몰고 추격자들을 따돌리는 멋진 스파이들을 기억하는데...



그렇지만 신하균이 펼치는 도망 극은...정말 리얼합니다. ㅋㅋㅋ 여기저기 부딪히고 요리조리 피하고... 화려한 모습보다는 실제 도망치면 이러지 않을까? 싶을 정도의 장면들을 보여주는데요. 그래서 영화 찍으면서 고생을 많이 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신하균의 연기는 웃으면서 봤는데... 괜찮았어요. 정말 연기 잘한다는 생각이 듭니다.